
2017년 11월 27일
- FIT 여행객 공략
- 세부&보라카이로 사업을 넓혀갈 전망
아임호텔은 마닐라 마카티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마카티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하는 관광객 비중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필리핀 마닐라의 마카티는 금융지구로 다른 마닐라지역보다 치안이 좋고, 현대적인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필리핀의 강남인 이곳은 특히 아름다운 야경을 지녔다. 호텔 투숙객은 대부분 외국인 관광객이지만, 아직 한국인의 비중이 그리 높은 편은 아니다. 한국은 필리핀에서 주목하는 가능성이 높은 시장이다. 아임호텔도 한국 관광객에 맞춘 홍보 마케팅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현재는 초기단계로서 여행사 제휴 및 개별손님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요새 관광객들은 패키지나 옵션투어보다는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맞춰 에어텔이나 개별여행 상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임호텔은 35층 규모로 434개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마카티의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 올해 2월에 오픈했으며 마닐라에서 가장 큰 6층 규모의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일본의 온센 스파를 모티브로 하여 설계했고, 사우나와 같이 마사지 및 유카타(일본 전통의복)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아크릴 수영장 및 루프탑 바 등 부대시설도 구비하고 있다. 한편, 세븐씨스는 마닐라에 아쿠아리움, 호텔 사업을 시작으로 보라카이 및 세부에도 사업을 넓혀가고 있다. 한국에서는 거제씨월드에 투자했고, 내년엔 부산 호텔 및 아쿠아리움 개발·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세븐씨스 코리아 심혜진 팀장
강수환 기자 hwan@traveltimes.co.kr
출처 : 여행신문(https://www.travel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314)

